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09

오세훈 성폭행,내곡동 논란과 진실 오세훈 성폭행,내곡동 논란과 진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오세훈 성폭행,내곡동 논란과 진실입니다. 오세훈 성폭행,내곡동 논란과 진실 지금 민주당 하는 꼬라지 보고 어이가 없어서 글을 적습니다.ㅋㅋㅋ 왠만해서 후보 지지 하는글 잘 안적는데 민주당 하는 꼬라지 보고 있으니 저혈압 환자도 고혈압 만들겠네요. 우선 오세훈이 성폭행을 했다고 누가 글을 올렸음. 업무괄계는 뭐여 ㅋㅋㅋ 어는 회식자리 ㅋㅋ 오래시간 ㅋㅋㅋ 이거 봤을때 조선족 소행같은데?ㅋㅋㅋ 그래서 오세훈 후보가 신고를 했더니 없는 계정.ㅋㅋㅋ 역시나 선거철만 되면 구라가 판을 치죠? 담당자 모두 남자인데 ㅋㅋㅋㅋㅋㅋ 뭐 짧은치마 입은 남자야?ㅋㅋㅋ 오세훈 후보가 게이고?ㅋㅋㅋ 오세훈 성폭행 의혹글 보고 당연히 구라일거라 생각했음. 그래서 오세훈.. 2021. 3. 30.
대학생 특별근로장학금 4차 재난지원금 대학생 특별근로장학금 4차 재난지원금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대학생 특별근로장학금 4차 재난지원금 입니다. 대학생 특별근로장학금 4차 재난지원금 안녕하세요. 이번에 4차 재난지원금이 발표되서 포스팅을 하려고 보니 대학생 특별근로 장학금이라는게 있더라구요. 취약계층 생계지원금등으로 생계위기 가구 대학생에게 지원하다고 해서 어떤것인지 궁금해서 좀 정확하게 찾아보고 싶었습니다. 다른 포스팅에서는 4차 재난지원금에 포커싱을 맞춰서 정말 이 대학생 특별근로 장학금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에게 정말 도움될 정보가 잘 없는게 현실이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딱 대학생 특별근로 장학금만 자세히 설명드립니다. 대학생 특별근로 장학금 파헤치기 들어가시죠~ 대학생 특별근로장학금 지원내용 5개월간 50만원씩 지급 .. 2021. 3. 29.
쌍용차 인수,매각,거래정지,상장폐지? 쌍용차 인수,매각,거래정지,상장폐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할 내용은 쌍용차 인수,매각,거래정지,상장폐지입니다. 쌍용차 인수,매각,거래정지,상장폐지 현재 쌍용차의 경우 감사 의견을 또 거절당해서 상장폐지 위기에 몰려있습니다. 왜냐하면 사실상 자본잠식이라 그나마 여태까지는 마힌드라에서 돌리고 있었지만.. 사실상 돈먹는 하마 였지요. 2020.09년에 보시면 부채비율이 1600까지 올라갑니다. 여태껏 부채 비율이 낮은건 마힌드라가 계속 돈으로 막고 있었는듯. 여기 보시면 최종거래일 19년 2월12일에 제 3자 배정유상증자 했잖아요 쉽게 말씀드리면 돈을 넣고 유상증자 하고 대지주가 물타기한거나 마찬가지 ㅎㅎ 쌍용차 거래정지,상장폐지 영상 우선 이 상용차의 현 상황을 가장 잘 설명한 영상 같네요. 우선 아래의 .. 2021. 3. 27.
코스피200 종목과 공매도 코스피200 종목과 공매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코스피200 종목과 공매도입니다. 코스피200 종목과 공매도 우선 요즘 코스피 200에 대해서 뉴스를 보다 보면 자주 나오더라구요. 저는 대략적으로 알고 있었으나 주식을 접한지 얼마 안되신분들은 충분히 궁금하실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좀 더 코스피 200에 대해서 정리해보고 정보를 전달해드리면 어떨까? 싶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우리나라 코스피에 상장된 종목수는 현재 기준으로 1565개 입니다. 갯수는 아마 이글은 언제 보느냐에 따라 바뀔겁니다. 이중에서 상위 200위까지 종목을 가지고 지수를 만드는것을 코스피 200 지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우리나라 코스피 지수랑 코스피 200 지수는 거의 동일하게 가는데 그 이유는 코스피 200지.. 2021. 3. 25.
헤이나래 박나래 성희롱 논란 이유는? 헤이나래 박나래 성희롱 논란 이유는? 안녕하세요. 이번 주제는 헤이나래 박나래 성희롱 논란 이유는입니다. 헤이나래 박나래 성희롱 논란 박나래는 헤이나래라는 프로그램에서 남자인형을 가지고 한일이 성희롱 논란이 되고있습니다. 일단 박나래 성희롱 논란의 장면 보시죠. 만약 문제가 되는부분을 박나래가 아닌 성별을 바꾼다면? 바로 남자 연예인 매장각임. 해당 영상은 논란이 되자 헤이나래 방송을 내렸습니다. k-조신에서 ㅁㄱ의 냄새가 나는군요 쿵쾅쿵쾅 응 이건 뭐다? k- 빤스런 ㅋㅋㅋㅋㅋㅋㅋㅋ 위의 박나래 성희롱 논란 영상을 본 네티즌들 댓글 이건 인정임. 진짜. 현재 헤이나래의 박나래가 까이는 이유는 이게 가장큼. 현재 남녀 차별을 여자만 당하고 있다고 착각하는 여가부와 페미들에게 화가 난거임. 동일 임금 동일.. 2021. 3. 25.
조선구마사 역사왜곡 논란 총정리 조선구마사 역사왜곡 논란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룰 주제는 조선구마사 역사왜곡 논란 총정리입니다. 조선구마사 역사왜곡 논란 총정리 조선구마사라는 드라마가 요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니 얼마나 재미있길래 이렇게 화제가 되나 싶었는데... 그래서 빈센조를 알게 되고 빈센조는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조선구마사는 재미있어서 화제가 아니라. 역사왜곡 논란이 한두가지가 아니라는게 문제입니다. 분노한 네티즌들이 죽창들고 다님. 물론 빈센조의 경우도 2021.03.16 - [이슈] - 빈센조 중국 돌솥 비빔밥 도시락 논란 빈센조 중국 돌솥 비빔밥 도시락 논란 빈센조 중국 돌솥 비빔밥 도시락 논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빈센조 중국 돌솥 비빔밥 도시락 논란입니다. 빈센조 중국 돌솥 비빔밥 도시락 논.. 2021. 3. 24.
오세훈 서울시장 야권 단일화 확정 오세훈 서울시장 야권 단일화 확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오세훈 서울시장 야권 단일화 확정입니다. 오세훈 서울시장 야권 단일화 확정 서울시장 야권 단일화 여러가지 난항을 겪다가 드디어 확정이 되었습니다. 서울시장 야권 후보로 국민의 힘 오세훈 후보가 확정 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오세훈 보다 중도층 확장성을 고려한다면 안철수가 선택되는게 나을것 같긴 하는데 조금은 아쉽긴 합니다. 어쨋든 오세훈 후보가 선출이 되었으니 최대한 지지 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현 정권을 심판할수 있는 길이라 생각합니다. 오세훈 후보의 상대편 박영선 박영선 후보의 주요 공약을 살펴보면.. 재난지원금 10만원...ㅋㅋㅋ 그 공약 덕에 시민단체에 선관위에 고발 조치 당했습니다. 아니 박영선 니 돈으로 10만원 주면 .. 2021. 3. 23.
원익큐브 윤석열 관련주? 원익큐브 윤석열 관련주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원익큐브 윤석열 관련주입니다. 원익큐브 윤석열 관련주 화제가 되는 주식중에 새로 보는 주식이 올라와있길래 뭔가 해서 확인해보니 윤석열 관련주로 떡상했네요. 원익큐브의 경우 윤석열 관련주로 어제 30퍼센트가 오르는 기염을 토했네요. 차트를 보니 아주 이쁘게 폭등하는 중입니다. 원익큐브 윗단 매물들을 봐도 18프로 정도 되고 현재 가격대가 82프로 입니다. 물론 이 주식의 상승은 가장 중요한 부분은 차트도 실적 가치 아무런 관계도 없습니다. 윤석열 관련주 입니다. 근데 뭐다? 윤석열과 아무 관련 없다. 윤석열과 아무 관련 없다. 윤석열과 아무 관련 없다. 자 밑줄 긋고 다시 한번? 윤석열 관련주가 아니다! 네. 정신차리세요. 원인큐브와 같은 정치테마.. 2021. 3.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