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동거설 x파일 고소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1. 7. 28.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동거설 x파일 고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동거설 x파일 고소입니다.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동거설 x파일 고소

 

이번에 윤석열 와이프인 김건희씨에 대한 여당쪽에서 계속적인 루머를 만들어내서

이번에 윤석열 전 검찰총장님께서 행동으로 보여주셨습니다.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동거설 관련 영상

 

영상으로 보실분은 위의 영상으로 보시구요. 기사로 보실분은 아래의 기사중에서 중요부분만 가져왔습니다.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동거설 관련 기사

앞서 열린공감TV와 경기신문은 양 전 검사의 모친 A씨의 인터뷰 기사를 통해 "양 전 검사와 김건희씨의 동거설이 사실로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서 A씨는 "끝까지 (양 전 검사와) 완전하게 (결혼해서) 마무리해야 하는데 다른 남자(윤석열)한테 시집갔다"라고 주장했다.

이에 양 전 검사 측은 전날 가족 명의로 언론에 배포한 입장문에서 "양 전 검사는 김씨와 어떤 사적 관계도 없었다"며 "김씨의 (서초구) 아크로비스타 306호 취득에도 관여한 바가 전혀 없다"고 반박했다. 아크로비스타 306호는 윤 전 총장 부부의 현 거주지로, 김 씨 명의로 돼 있다.

한편, 윤 전 총장 캠프 법률팀은 이날 언론 공지를 통해 유튜브 채널인 열린공감TV의 대표 겸 진행자인 정모 씨와 경향신문 강모 기자 등 관계자 4명을 주거침입 및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서초경찰서에 고발했다고 밝혔다.

모친 치매진단서까지 공개 하면 뭐 거의 극좌 유튜버 거짓말한거 드러나겠네요.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씨에 대한 파렴치한 여당의 정치공작들

 

현재 계속 되고 있는 여당의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씨에 대한 

선이 없는 수준의 정치공작이 계속 되고 있는데요.

 

김건희 동거설 취재하는데 치매 노인에게 점보러 왔다면서 구라를 치지 않나.

최근에는 mbc기자가 경찰로 사칭해서 김건희씨 부인 관련 취재를 했습니다.

그와중에 여당에서는 쉴드라고 내놓은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진짜 더불어 범죄당 아니랄까봐 수준 참 저렴하다.

박원순 성추행때도 비서 성추행, 더불어 민주당에는 흔한 일 이라고 쉴드 치지 그러셨어요?

 

경찰 사칭 범죄행위입니다 김의겸아. 그래서 이재명 검사 사칭으로 전과 기록 남았고.

 

윤석열 x파일 고소 

제가 예전에 윤석열 x파일 관련해서 글을 쓴적 있습니다.

예전글은 아래의 글 참조하시구요.

2021.06.20 - [정치] - 장성철,윤석열 x파일 또시작된 생떼탕

 

장성철,윤석열 x파일 또시작된 생떼탕

장성철,윤석열 x파일 또시작된 생떼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장성철,윤석열 x파일 또시작된 생떼탕입니다. 장성철,윤석열 x파일 또시작된 생떼탕 장성철이라는 사람이 윤석열 x파일 입

kjh123ok.co.kr

생떼탕 시즌2구나 생각했는데 역시나 맞았죠.

 

정대택의 경우 추미애를 공개지지 선언한 사람입니다. 윤석열을 그렇게 보내고 싶었던 추미애도 없는 

윤석열 x파일을 일반인이 가지고 있다?ㅋㅋㅋ 

개그콘서트가 이러니 망하지.ㅋㅋㅋ

 

윤석열 x파일 고소 관련 기사


‘윤석열캠프 법률팀’은 이날 페이스북 글을 통해 “정씨가 주장하는 파일들을 모두 검토한 결과, 거짓 주장 외에 아무런 실체가 없다고 확신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캠프 법률팀은 지난 22일 별도 페이스북 계정 문을 열고 공개 활동에 들었다. 네거티브 공세에 대해 본격적인 대응에 나선 것이다.

법률팀은 정씨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렸던 글과 사진을 문제 삼았다. 그는 지난 4월 “나 정대택은 문재인 후보 법률인권특보로 활동해 현 정부 탄생에 일조했다”는 글을 올렸고, 최근에는 “영남의 딸, 호남의 며느리. 추미애 후보를 대한민국 대통령으로 강추!”라고 썼다.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윤 전 총장 법률팀은 이를 열거하면서 “이 정도면 정씨의 정치 편향성은 확실해 보인다”며 “그리고 정씨의 ‘돈을 노린 온갖 허무맹랑한 주장들’은 지난 14년간 11번의 유죄 판결에서 모두 거짓이라는 사실이 확정됐다”고 말했다.

 

종로에 나타난 쥴리의 남자들 벽화.

이분도 참 용감하네요. 허위사실 유포죄로 콩밥좀 먹고 싶은모양임.

 

 

북돼지도 혀를 내두르는 대꺠문의 능지 수준에 고개를 흔들고 갑니다.

그렇다면 여당은 왜 윤석열 x파일이나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동거설 같은 저질공격에 목숨을 거는가?

생각해보세요. 이재명은 전과4범에 형수쌍욕, 해경궁김씨 사건, 성남 모라토리움 선언,

김부선 무상연애등 굵직한 본인 논란들이 있으며 발언 논란에 인터뷰 갑질 논란에 

본인 논란만 해도 굵직해서 이정도면 이런 사람이 대선 후보로 나온게 

 

진짜 대한민국 정치판 일렬종대로 줄 빠따 맞고 반성해야 할정도인데.

깔게 없으니 비열한 방법으로 선거를 치룰려고 하는 민주당의 패시브 스킬 또 발동 한거지 뭐.

 

김대업 병풍 으로 2연속 사골 우려먹은게 부족해서 또 우려 먹을려고 물 올리고 있는중인가봄.

이런 비열한 정치공작을 끊어 내지 못한 다음 우리나라는 여전히 정치 후진국에 머무를수 밖에 없는거임.

이상으로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동거설 x파일 고소 포스팅을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