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박영선,김어준은 사퇴해라!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1. 4. 6.
반응형

박영선,김어준은 사퇴해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박영선,김어준은 사퇴해라!입니다.

 

박영선,김어준은 사퇴해라

 

이번에 생태탕집 증언이 거의 막바지에 왔네요. 여태껏 열심히 주장해왔던것들이

전부 거짓이였다는게 99%까지 왔습니다.

 

정치권 개입 의심이라고 하는데 거의 확신아닌가요? 갑자기 선거전에 의혹 확산 시키고

민주당이 나서서 맨날 떠들어 대는수준인데 

 

보수지지자는 뭐하는거임? 가만히 앉아서 구경만 할거냐 이말입니다.

 

 

헛소리 하는거 차단하고 아니라고 알려야 하는거 아닙니까?

 

생태탕 사건 총정리

 

이전에 포스팅한 부분이 있어서 그 부분은 이전 포스팅으로 대체 하겠습니다.

 

주인 아주머니가 오세훈을 봤다고 주장했지만 4일전에 일요 시사에 나가서 

모른다라고 인터뷰 한 내용 아래 포스팅 참조해주세요.

 

2021.04.03 - [정치] - 오세훈 내곡동 생태탕 주인 말바꿈

 

오세훈 내곡동 생태탕 주인 말바꿈

오세훈 내곡동 생태탕 주인 말바꿈 안녕하세요. 오늘 주제는 오세훈 내곡동 생태탕 주인 말바꿈입니다. 오세훈 내곡동 생태탕 주인 말바꿈 어제까지만 하더라도 내곡동 생태탕 주인은 이

kjh123ok.co.kr

생태탕집 아들래미가 어제 기자회견까지 한다면서 열심히 어그로 끈다음에

CCTV랑 카드 내역서 가져온다고 열심히 어그로 끌었죠?

 

어제 기자회견 취소했죠? 한다는 소리가 무서워~ 근데 내가 오세훈 보긴 했음.

이런 소리 하고 있었음.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 참조.

 

2021.04.05 - [정치] - 일요시사 생태탕 아들 기자회견? 생떼탕

 

일요시사 생태탕 아들 기자회견? 생떼탕

일요시사 생태탕 아들 기자회견? 생떼탕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 내용은 일요시사 생태탕 아들 기자회견? 생떼탕입니다. 일요시사 생태탕 아들 기자회견? 생떼탕 오늘도 어김없이 생태

kjh123ok.co.kr

오늘 결정적인 증거가 또 나옴.

 

 

생태탕집 아들 발언 말바꿈 정리 영상

 

 

영상으로 보실분은 위의 영상을 보시구요.

 

오세훈 얼굴도 모르는데 옷은 기억난다?ㅋㅋㅋ

진짜 이 수준 아님?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ㅋㅋㅋㅋ

와 이게 말이야 방구야?

 

사실 오세훈이였는지도 모르는데 엄마가 말해줬다. 페레가모고 나발이고 

빽바지고 전부다 뭐다?

 

아니 오세훈인지도 모르는 사람을 여태껏 페레가모 구두에 온갖 말장난을 해대고 있었는데

보수지지자는 뭐합니까? 아직도 이런 파렴치한 아~ 내가 오세훈을 봤는데식의 선거 공작을 

하고 있는데 박영선이 사퇴해야 정상 아닙니까?

 

이건 내일 투표 하고 말고의 문제가 아님. 고대로 냅두면 제2의 김대업(이건 생태탕이네요.)

제3의 김대업이 계속 탄생할거임.

 

여론으로 최대한 이슈를 만들어야함. 박영선 김어준 사퇴하라고.

좌파들 처럼 좌표 찍고 집단행동 해야함. 

 

 

물론 이놈 심판 해야 하니깐 투표는 꼭하시구요.

 

 

이와중에도 멈출줄 모르는 박영선의 생태탕 사랑

 

그래서 오늘 하고 있는 짓이.. 페라가모 사진 찾았다고 언론 플레이 하고 있음.

아니 오세훈이 페라가모 신발 신으면 투기자가 됨?ㅋㅋㅋ

 

어이쿠 우리 대깨문이들 신나서 뛰어 노는거 보소.ㅋㅋㅋ

야~ 이거 빼박 증거 아님? 오세훈 땅투기 페라가모 신발 신은거 찾음 

이러고 얼마나 지들끼리 물고 빨고 하고 있을까?

 

 

그와중에 흰색이라 했는데 구두 검은색 신은거 찾아서 열심히 

증거라고 내놓고 있습니다.

 

이거 이 수준은 제가 어제 잠을 자다가 꿈을 꿨는데 도쿄 거리를 걷고 있었는데 

거기서 박영선 후보가 도쿄에 아파트 100채 투기하는거 봤습니다.

 

제 꿈이 증거 입니다. 이수준아님? 아님 박영선 관상학적으로 도쿄에 아파트 투기할 상임.

 

증거는 없지만 아무튼 아파트 투기할 상임. ㅇㅇ

 

조금 예가 잘못된거 같긴 한데

 

 

박영선은 실제로 도쿄 아파트를 들고 있음으로 나옴.ㅇㅇ

 

 

박영선과 김어준의 고발 

박영선과 김어준이 허위 주장이라고 사퇴하라고 압박하고 추가 고발하고 있는데

현재 우리 보수 지지자가 할일은 딱 두가지임.

 

1.내일 투표 꼭 하기

2.박영선과 김어준을 사퇴하라고 주장하기

 

ok? 간단하죠? 우리도 투트랙으로 가야지 

 

서울시 세금 받아서 운영하는 TBS인데

하는 짓이라고는 기억이 안난다는 생태탕 주인의 기억이 

갑자기 나게 하는 신개념 김어준 식 기억 공작소 ㅋㅋㅋㅋㅋ

 

4년전 일도 기억안난다는 추미애나 델꼬가서 기억 나게 해주지.

이상으로 박영선,김어준 사퇴해라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0